금연시 , 흡연 후에 담배 해독을 돕는 식품들

2013. 5. 10. 17:08
728x90

금연시 , 흡연 후에 담배 해독을 돕는 식품들

 

 

 

 

 

담배를 피우시는 분들

금연을 시도하려는 분들

담배를 참고 있는 분들...

 

피우면서도 담배에 대한 걱정을 가지고 계십니다.

그래서 담배를 피우면서 이 담배의 해로움이 덜 한 음식이 뭐가 있을까 찾게 됩니다.

그리고 담배를 끊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들은 찾는 분들도 많습니다.

 

 

 

은 몸속에 축적된 니코틴을 녹여서 소변으로 배출하는데 도움을 주게됩니다.

이때 마셔야 하는 물의 양은 보통 2리터를 이야기하며, 적어도 1.5리터의 양을 이야기합니다.

 

담배를 피우게되면 니코틴이 침속에 녹아서 위장으로 들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물을 자주마시게 되면 위속에 녹은 티코틴을 다시 물속으로 녹여서 소변으로 배출시키게 되는거죠.

 

그리고 물은 아침에 마시게되면 위를 깨우면서 정신도 깨우는 작은 각성효과가 있기때문에 흡연에 대한

욕구가 줄어든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녹차는 흡연하는 사람에게 부족해지기 쉬운 비타민 C를 보충시켜줍니다.

오렌지와 레몬보다 많은 비타민C의 섭취는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에게 필요합니다.

 

그리고 흡연으로 인한 입냄새를 잡는데도 녹차를 마시는걸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녹차의 각종 항함 효과등을 이유로도 녹차를 많이 마시게합니다.

 

담배로 인한 암과 각종 기타의 질병에 대한 예방이 어느정도 될지는 모르겠지만 많은 분들이 녹차를

마시는 걸 추천해줍니다.

 

 

당근는 흡연하는 사람에게 부족한 비타민A를 보충해줍니다.

비타민A가 부족이 폐암을 걸리는데 어느정도의 영향을 주는지 정확하게는 모르게지만,  비타민 A에 풍부한 터핀이 함유가 되어있어서 많이먹어서 암에 대한 어느정도의 예방을 가진다고 합니다.

 

당근을 먹을땐 껍질을 깍지말고 긁어내서 깨끗하게 씻어서 먹어야 하며, 당근은 다른야채와 먹을땐 어느정도의 영양소 파괴가 있다고 하니 당근만 먹는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제가 강력하게 추천하는 식품은 이 음식입니다.

 

 

 

복숭아는 니코틴의 해독작용을하는데 아주좋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연구결과에 이르면 담배를 핀뒤에 복숭아를 먹었을 경우 니코틴 대사산물인 코니틴이 상당부분 배출된다는 이야기가 나온적이 있습니다.

 

복숭아에 풍부하게 들어가있는 황산화물질등이 배출을 도운것으로 추정은 되지만 이역시 정확한것은

아니지만  폐암등을 유발할 수 있는 코나틴을 배출한다는 사실만으로도 복숭아는 강추입니다.

 

코니틴을 섭취하면 폐암으로 인한 질병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고 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복숭아는 다른 식중독이나 다른 해독작용이 필요할때에 먹으면 아주 좋기도 합니다.

 

 

물론 음주시에도 복숭아의 해독은 도움이 됩니다.

 

고양이네집사 정보 공유/건강/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