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 스토리/라이프/취미

김밥천국, 동네 빵집 제과점 햄버거 리뷰 및 맛 후기

고양이네집사 2013. 11. 28. 23:36
728x90

김밥천국, 동네 빵집 제과점 햄버거 리뷰 및 맛 후기





김밥집과 동네에서 흔히볼 수 없는? 제과점에 있는 햄버거 보신적 많을 겁니다.

저역시도 보기는 많이 봤지만 구매는 잘 안해봤던 것 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그냥 눈에 보이길래 구매하고 한번 먹어볼까 구매해봤습니다.


저처럼 이 햄버거를 먹어보진 않았지만 어떤 놈인지 궁금했던 분들에게 도둠이 될까해서 리뷰를 작성해 봤습니다.  


※ 매장과 판매처마다 내용물이 다를 수 있다고 하기도 합니다.

※ 맛 후기는 정말 주관적인 내용입니다.



비쥬얼은 마치 큰 모닝빵 사이에 돈까스 튀긴것을 넣어놓은 느낌입니다.

빵은 정말 모닝빵 같은 느낌이 들지만 실제로는 그 대형마트에서 파는 햄버거용빵이라는 생각이 드는 그 중간이네요.  아무래도 햄버거용 빵은 김밥천국, 빵집이 다를 것 같은데, 크게 다르단 생각은 들지 않을 듯 합니다. 


그래도 이렇게 보면 비쥬얼은 괜찮아보이네요. 



햄버거를 열어더니 정말 이건 돈까스가 아닐까 하는 패티가 들어있습니다.

돈까스 같이 보이지만 분명 고기 패티입니다. 


식감은 렌지에 돌린뒤에도 정말 질기고 딱딱한 느낌이네요. 위에 살짝 있는 햄버거용 소스? 데리야끼소스 같은 소스도 얼핏 보이네요. 근데 딱히 맛은 있지 않습니다.




아래에는 정말 보기 흔한 캐찹 마요네즈 야채 범벅이 들어있습니다.

... 진짜사나이에 나오는 그 샐러드 같은 느낌이라고 하면 설명이 될지 모르겠네요. 여튼 군용 햄버거 예전에 먹던 것에 나오던 그 샐러드와 거의 흡사한 맛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왠지 군용 햄버거 먹는 맛이 나는 듯 하기도 하네요.




전국의 김밥집, 동네 빵집 모두다 같은 내용물로 만들지는 않겠지만 어느정도 비슷하지 않나 추측을 해봅니다. 인터넷을 찾아보고, 여러가지 사람들의 이야길 들어보니 크게 다르진 않았네요.


◆ 총  평


맛은... 편의점 햄버거가 더 맛있지 않나 생각을 해봅니다.

별 열개 만점으로 별은  ★★  두개. 그냥 먹을 만한 수준이 아닐까 싶네요.


그래도 뭔가 예전에 먹던 사라다빵 맛도 나고, 군대서 먹던 햄버거 생각도 나고, 뭔가 오묘한게 한번즘은 생각이 날 것 같은 맛이기도 합니다.